문의처 보기
온라인 이용자가이드
각종 지원제도
협업신청서 다운로드
협업매칭시스템 이동
위로 가기

협업정보시스템 로고
홈으로즐겨찾기 추가사이트맵관리자에게 이메일보내기
기업회원   협업담당자
협업지원사업 온라인접수시스템 이동
협업지원사업 선정절차 안내 보기
협업기업 선정제도 보기
협업자금 융자지원 보기
협업기업 우대지원 보기
> 고객지원센터 > FAQ
[협업신청] 협업신청서 제출 이후절차는 어떻게 되나요?
관리자 2013-12-19 04:37:31
1323

Q. 협업신청서 제출 이후절차는 어떻게 되나요?


A. 협업사업신청이 접수되면 해당 지방청 담당자가 다음의 순서로 심사 및 승인업무를 진행하게 됩니다.
1. 승인신청 접수
2. 현장평가 및 평가 보고
3. 심의위원회 심의
4. 협업사업 최종 승인처리

이때 평가 및 심의 결과 협업사업으로 선정되기에 미흡하다고 판단 되는 경우 신청 반려나 미승인처리가 되어 관련 처리가 종결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