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의처 보기
온라인 이용자가이드
각종 지원제도
협업신청서 다운로드
협업매칭시스템 이동
위로 가기

협업정보시스템 로고
홈으로즐겨찾기 추가사이트맵관리자에게 이메일보내기
기업회원   협업담당자
협업지원사업 온라인접수시스템 이동
협업지원사업 선정절차 안내 보기
협업기업 선정제도 보기
협업자금 융자지원 보기
협업기업 우대지원 보기
> 고객지원센터 > FAQ
[협업신청] 협업신청이 보완요청 처리되었을때 조치방법은 무엇인가요?
관리자 2013-12-19 04:55:23
1319

Q. 협업신청이 보완요청 처리되었을때 조치방법은 무엇인가요?


A. 제출된 협업사업승인신청서가 기준에 미흡하거나 잘못 기술된 부분이 있는 경우 협업담당자는 해당 협업사업신청서에 대한 보완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보완요청으로 회신 된 협업사업신청서는 시스템 내의 협업사업상세정보 화면에서 문제가 된 부분을 수정보완 하신 뒤 상세정보 화면 내 협업사업 재신청 버튼을 틀릭하여 다시 한번 접수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