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의처 보기
온라인 이용자가이드
각종 지원제도
협업신청서 다운로드
협업매칭시스템 이동
위로 가기

협업정보시스템 로고
홈으로즐겨찾기 추가사이트맵관리자에게 이메일보내기
기업회원   협업담당자
협업지원사업 온라인접수시스템 이동
협업지원사업 선정절차 안내 보기
협업기업 선정제도 보기
협업자금 융자지원 보기
협업기업 우대지원 보기
> 고객지원센터 > FAQ
[협업승인] 승인된 협업사업에 변동사항이 생겼어요. 어떻게 해야 할까요?
관리자 2013-12-19 05:07:37
1398

Q. 승인된 협업사업에 변동사항이 생겼어요. 어떻게 해야 할까요?


A. 승인이 완료된 협업사업에 대해서 참여기업에 변화가 있다거나 협업기간 등의 변동사항이 발생되었을 경우 '협업사업 변경신청'을 통하여 변경된 사항을 보고하고 승인받아야 합니다.

협업사업승인 온라인접수시스템내 '변경승인 신청' 메뉴를 이용해주시면 되며
변경사업계획서와 변경내용신구 대비표, 변경증명자료 등을 제출해주셔야 합니다.
관련서류는 고객지원>서식자료실에서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제출된 변경신청서는 지방청에서 심사를 거쳐 승인여부가 결정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