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의처 보기
온라인 이용자가이드
각종 지원제도
협업신청서 다운로드
협업매칭시스템 이동
위로 가기

협업정보시스템 로고
홈으로즐겨찾기 추가사이트맵관리자에게 이메일보내기
기업회원   협업담당자
협업지원사업 온라인접수시스템 이동
협업지원사업 선정절차 안내 보기
협업기업 선정제도 보기
협업자금 융자지원 보기
협업기업 우대지원 보기
> 고객지원센터 > FAQ
[협업승인] 협업사업 추진이 완료되었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관리자 2013-12-19 05:13:37
1566

Q. 협업사업 추진이 완료되었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수고하셨습니다.
협업사업기간이 만료되어 종료되신 경우 완료보고서를 작성하여 제출해주셔야 합니다.

본 협업사업온라인접수시스템의 완료보고서 작성메뉴에서 완료된 협업사업에 대한 온라인 보고서를 꼼꼼하게 작성하여 주시고 별도의 완료보고서를 작성하여 첨부해주시면 됩니다.
완료보고서류는 고객지원>서식자료실에서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협업사업 완료보고서가 제출되면 해당 지방청에서는 접수된 협업사업완료보고서를 바탕으로 협업사업 추진 성과요약서를 작성하게 되며 이로써 모든 협업사업 추진이 완료됩니다.